NEWS
헤어&바디케어 브랜드 ‘엑소힐’, 누적판매량 25만개 돌파
2023. 07. 31
엑소바이옴코리아가 전개하는 헤어&바디케어 브랜드 ‘엑소힐’이 제품 누적판매량 25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엑소힐은 지난 2022년 3월부터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퀄리티 높은 제품들을 출시해왔으며, 매니아층을 형성하며 제품 판매량은 꾸준히 증가해왔다.
특히, 엑소힐 제품 라인에서 가장 수요가 많은 ‘스칼프 엑스퍼트 엑소좀 샴푸’는 인체적용시험에서 ‘모발 탈락 수 개선 효능 평가‘, ‘모발 인장력 개선 효능 평가’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이에 20대부터 중장년층까지 전 세대에게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로 높은 인기를 구사하고 있다.
그 외 스칼프 엑스퍼트 엑소좀 앰플 트리트먼트, 시크릿 엑소좀 이너 제품라인, 엑소좀 드렌치 퍼퓸 바디라인도 꾸준히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한편, 엑소힐은 힘있는 모발과 탄력 있는 바디를 위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신규 제품라인을 지속 전개해나갈 계획이며, 글로벌 바이오 헤어&바디케어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목표도 제시했다.
또한 지난 6월 20일 청담 호텔리베라에서 개최된 ‘2023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에서 화장품 (탈모&바디케어) 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출처 : 문화뉴스(https://www.mhn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