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바이옴코리아

NEWS

“가을 환절기에도 촉촉하게 피부 건강 지키자!” 엑소리젠, 스킨케어 루틴 공개

2023. 10. 12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엑소리젠’이 건조함, 색소질환 등으로 피부 밸런스가 무너지기 쉬운 가을 환절기에도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스킨케어 루틴을 공개했다.

아침에는 메이크업 리무버와 클렌징폼 기능을 한 번에 담은 올인원 클렌저 ‘버블클렌저‘로 밤새 쌓인 노폐물과 피지를 말끔하게 제거한 후, 화이트닝 특화 성분이 함유된 촉촉한 광채 세럼 ‘스팟라이터코렉터’와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부여하는 ‘펜타엑소 래디언스크림‘으로 피부 수분층을 촘촘하게 쌓아준다. 마지막으로는 간편하게 보습 집중 케어를 할 수 있는 ‘퍼플 파워 멀티밤‘으로 기초 케어를 마무리한다.

출근 메이크업으로는 촉촉한 윤기를 자랑하는 데일리 수분 선크림 ‘모이스트 데일리 선‘으로 자외선을 차단하고, 얇고 가볍게 밀착되며 고급스러운 광채 피부를 표현하는 ‘글로우 퍼펙트 엑소좀 쿠션’으로 투명한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하면 된다.

저녁에는 외부 오염물질과 모공 속에 남아있는 메이크업 잔여물을 올인원으로 제거할 수 있는 ‘버블클렌저’로 깨끗하게 세안 후, 고농축 앰플과 세럼 베이스로 밤 사이 매끈한 피부를 가꿔주는 ‘나이트 부스터 세럼‘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마지막으로 밤새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수분, 영양을 동시에 부여하는 ‘펜타엑소 래디언스크림‘으로 피부 수분을 꽉 채워주면 된다.

엑소리젠 관계자는 “가을 환절기에는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와 큰 일교차 그리고 건조한 공기 때문에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고 밸런스가 무너져 트러블이 일어나기 쉽다. 엑소리젠의 제품들로 아침저녁으로 쌓인 노폐물들을 깔끔하게 걷어내어 피부를 깨끗하게 가꾸고, 피부 장벽을 탄탄히 하여 건강한 피부로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