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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소바이옴코리아 힐본부 대표 이지혜 본부장, 피부전문가가 추천하는 엑소리젠

2021. 10. 22

 

엑소바이옴코리아 힐본부 대표 이지혜 본부장. 유명 뷰티 업체들의 수석강사와 교육 이사를 거쳐 오랜 기간 미용 업계에 몸 담아온 그녀가 방문판매 브랜드로 엑소리젠 화장품을 선택하게 된 이유가 무엇인지 들어봤다.

Q 후원방문판매업의 매력은?

A 자본이 없거나 아주 특별한 아이템이 없는 사람이 큰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거의 없는데 좋은 아이템으로 회사의 마진을 줄이고 사업자에게 최고의 보상으로 돌려줘서 큰 소득을 얻을 수 있는 시스템이라 많이 끌렸다.

Q 높은 수익을 얻고 있음에도 엑소리젠을 선택한 이유는?

A 사실 안정된 소득에 이직을 생각도 해보지않았기에 타회사에는 관심이 없었는데, 엑소좀이라는 성분을 듣는 순간 많이 궁금해졌다. 피부업계에서 새롭게 주목받는 성분이기 때문이다. 원래 수백 가지의 제품을 테스트해온 에스테티션이었기에 제품이 너무 궁금했고, 소비자의 기호성과 즉효성, 안정성 모두 뛰어나다는 점에서 마음이 끌렸다. 그리고 십년 동안 직판업에서 돈을 잃어보고, 많이 벌기도 하면서 세일즈와 관련해 공감했는데, 대표님의 방향성과 저 자신이 생각하는 사업자 마인드가 같아서 최종 결정을 하게 되었다.

Q 엑소리젠에서 가장 추천해주실 제품은?

A 엑소리젠 제품을 사용하고 난 뒤부터 얼굴이 투명하게 맑아지고 라인이 리프팅 되었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 에스테티션이자 교육 강사였던 제가 추천하는 만큼 일주일만 사용해보시면 아침마다 생기 넘치고 빛나는 피부를 만나 보실 수 있다.

Q 앞으로 운영계획은?

A 저는 후원방문판매의 가장 큰 장점이 팀이 없어도 마진을 바로 받을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업체들의 무리한 경쟁 과열이 영업 시장 생태계를 흐리면서 결국 피해는 판매원에게 고스란히 전가되는 것이 안타깝게 느껴졌다.

무리한 매출을 강조하지 않고 모두 즐겁게 일할 수 있도록 회사가 많은 조치를 준비해주었고, 전국 거점 동시 성장과 프로모션의 확대, 전문강사의 전문적 교육은 물론 거점별 현장중심교육, 필드 ojt에 이르기까지 판매원들이 어려워하는 부분을 실질적으로 해결해주고 있다. 이를 통해 경쟁체제가 아닌 동반성장 할 수 있는 구체적 계획을 세워 나갈 수 있게 되었다.

Q 엑소바이옴코리아의 비전은?

A 엑소좀은 뷰티 시장의 새로운 유행이 될 전망이다. 많은 엑소좀 회사들이 등장하겠지만 앞으로도 높은 엑소좀 함량의 프리미엄 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는 곳은 엑소바이옴코리아 뿐일 것이다. 

Q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은?

A ‘어떻게 하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까’라는 생각하며 일을 선택하고 진행해왔다. 엑소리젠이라면 가능할 거란 확신이 들었고 단기 목표는 2022년까지 실제 월 1000만원 소득자 천명 만들기이다. 

 

 

울산제일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