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바이옴코리아

NEWS

엑소바이옴코리아, 합리적 가격의 식물유래 엑소좀 브랜드 '루미에떼' 론칭

2024. 10. 22

 

 

 

엑소바이옴코리아는 지난 16일 진행한 루미에떼 브랜드 론칭 행사를 통해 제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루미에떼 제품군에는 '루미에떼 엑소좀 에어 버블 오일 클렌저', '엑소좀 크림 미스트', '엑소샷 배리어 로션', '엑소좀 더블 크림', '엑소좀 블레미쉬 톤업 크림', '루미에FX'와 '루미에떼 풀세트(5종)'가 포함된다. 각 제품은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특색 있는 효과와 성분으로 구성돼 있다.

루미에떼 엑소좀 에어 버블 오일 클렌저는 풍성하고 쫀득한 버블이 오일로 변하면서 부드럽게 클렌징 할 수 있으며, 루미에떼 엑소좀 크림 미스트는 수분 에센스와 영양 크림의 더블 보습 레이어링이 가능하다. 루미에떼 엑소샷 배리어 로션은 마이크로 스피큘을 더해 피부 결을 매끄럽고 탱탱하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루미에떼 엑소좀 더블 크림은 피부 컨디션에 따라 두 가지 제형을 Mix&Match할 수 있으며, 루미에떼 엑소좀 블레미쉬 톤업 크림은 자외선을 차단하고 핑크빛 톤업 광채를 제공한다. 5종의 제품은 루미에떼 풀세트로도 만나볼 수 있다. 그 외에도 올인원 뷰티 디바이스인 루미에FX도 구성되어 있다. 루미에FX는 6가지 프리미엄 홈케어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루미에떼의 시그니처 레시피는 당근과 동백에서 유래한 엑소좀과 연잎에서 추출한 식물성 PDRN 성분을 결합하여 피부의 밸런스를 개선하고 생기를 부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러한 성분들은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루미에떼 브랜드 관계자는 “프랑스어로 'luminous'와 'été'의 조합하여 만들어진 이름처럼, 루미에떼 제품을 통해서 소비자들이 찬란한 여름을 다시 찾길 바라는 마음으로 오랜 기간 준비해 탄생한 브랜드”라며, “식물 기반의 엑소좀 기술을 활용한 만큼 많은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루미에떼를 론칭한 엑소바이옴코리아는 엑소좀을 활용한 프리미엄 스킨케어부터 헤어&바디케어, 건강식품 브랜드 등을 운영하는 기업이다.

루미에떼는 기존 엑소바이옴코리아가 운영 중인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엑소리젠’과 다르게 가격 장벽을 낮추어 보다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부담없는 가격대와 함께 기존 자사만의 엑소좀 기술을 더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한 것이다.

루미에떼 전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엑소리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후 루미에떼만의 공식 홈페이지도 개설될 예정이다.

 

 

출처 : 이투뉴스(https://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135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