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엑소리젠, 한국미인협회와 협약식 진행
2021. 10. 15
‘엑소바이옴코리아’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인 ‘엑소리젠’이 지난 6일 ‘한국미인협회’와 제휴 관계를 맺는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제휴 협약식은 ‘엑소리젠’ 강당에서 열렸으며, 엑소바이옴코리아 차상복 대표이사와 한국미인협회 김현중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번 제휴 협약식은 상호 협력과 동반 성장을 위한 인적, 물적 자원 교류를 확대하고 나아가 우리나라 패션 뷰티 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대규모 브랜드 런칭을 앞두고 있는 엑소리젠은 ‘엑소좀’이라는 특허 신물질에 기반한 화장품을 선보이며 뷰티 시장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한다. 세계 최초로 탄성 리포좀 기술개발에 성공하며, 안티에이징을 넘어 역노화를 추구하는 혁신적인 화장품 브랜드다.
이미 다양한 소재들의 기능성을 분석한 빅데이터 확보, 지속적인 신규 소개 발굴을 통한 확장성, 테크놀로지를 이용한 고순도 엑소좀 생산성 증대 방안 연구 등 자체 역노화연구센터의 바이오 연구기술력을 바탕으로 차세대 화장품 시장을 리드해 나가기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엑소바이옴코리아 차상복 대표이사는 “한국미인협회와 함께 협력하여 K-Beauty를 세계에 알리는 선봉장 역할을 해 나갈 것”이라면서 “미래 뷰티 시장을 주도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끝없는 기술혁신뿐 인만큼 앞으로도 연구개발에 총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데일리시큐 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