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엑소바이옴코리아, ‘제59회 영화의 날’ 국회보건복지위원장상, 브랜드대상 2관왕 차지
2021. 12. 21
사단법인 한국 영화인 총연합회 주최로 지난 17일 대한민국 예술인 센터 2층(로운홀)에서 진행된 ‘제59회 영화의 날 기념행사’에서 엑소바이옴코리아가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이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영화의 날' 기념행사는 1963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다. 올해 행사는 한국 영화인 총연합회 김국현 회장(개회사), 김현중 조직위원장(환영사) 그리고 국회의원 윤상현(축사), 국회의원 주호영(축사) 등 영화인들이 정부의 방역수칙에 맞춰 융합하는 행사가 진행되었다.
이날 엑소바이옴코리아㈜는 차상복 대표가 국회보건복지위원장상을 수상한데 이어 엑소리젠이 영화인들이 뽑은 착한 브랜드 대상에서 화장품(기능성 화장품) 부문을 수상하며 도합 2관왕을 차지했다.
엑소바이옴코리아의 엑소리젠은 ‘엑소좀’이라는 특허 신물질에 기반한 화장품을 선보이며 뷰티 시장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세계 최초로 탄성 리포좀 기술개발에 성공해 안티에이징을 넘어 역노화를 추구하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엑소바이옴코리아는 2022년 1월 엑소리젠 부산 vip라운지를 센텀에 오픈 할 예정이며, 헤어 바디 브랜드 라인 엑소힐 출시 역시 앞두고 있다.
경상일보 외